9월05일 롯데 자이언츠 코멘트
정현수선수 카드로 연승에 도전을 한다. 30일 키움 원정에서 5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정현수선수는 그야말로 키움 킬러임을 증명하는 중이다. 반면에 다른 팀 상대로의 투구는 물음표가 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이전 경기에서 벤자민선수와 김민선수 상대로 7점을 올린 롯데자이언츠 팀의 타선은 원 찬스에서 6점을 올린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였다. 홈 경기에서 타격이 살아난건 가장 큰 강점이 될 듯하다. 3.2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제 몫은 해내고 있다.
9월05일 KT 위즈 코멘트
조이현손수 내세워서 반격에 나선다. 28일 LG 원정에서 2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조이현선수는 그 이상 실점을 하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였다. 8월 10일 롯데자이언츠 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아쉬운 패배를 당하였는데 일단 선발로서 5이닝은 기대를 걸수 있는 편이다. 이전 경기에서 윌커슨선수와 김원중선수 상대로 5점을 올린 KT위즈 팀의 타선은 원정 경기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하지만 롯데자이언츠 팀의 불펜 상대로 추가점을 올리지 못한건 너무나도 컸다. 아웃 카운트 하나 못잡고 4안타 4실점에 분식회계까지 저지른 김민선수는 박영현선수까지 가는 길을 못만들고 있는 상황이다.
9월05일 롯데 자이언츠 VS KT 위즈 총평
이전 경기는 김민선수가 혼자 박살을 내버린 경기였다. KT위즈 팀 최대의 고민은 바로 어떻게 박영현선수까지 가느냐일듯이다. 정현수선수와 조이현선수라는 두 선발 투수들에겐 기대를 버리는게 나은게 이번 경기의 포인트이다. 타격전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데 이전 롯데자이언츠 팀은 마무리가 흔들렸으며 KT위즈 팀은 승리조 셋업이 흔들린게 이번 경기의 성패를 가를 것이다. 기세에서 앞선 롯데자이언츠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