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네츠 VS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분석
슈퍼노바
4
263
0
11.07 20:19
브루클린 네츠
- 브루클린은 인디애나 원정에서 112-103 승리를 거두며 7연패의 사슬을 끊었습니다. 주포인 캠 토마스가 부상으로 이탈하였지만, 마이클 포터 주니어가 32득점 11리바운드로 맹활약하여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다른 선수들도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리며 팀의 허슬 플레이와 적극적인 리바운드 참여가 돋보였습니다. 그러나 홈 경기에서는 여전히 4연패를 기록하며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이스 캠 토마스의 부상 공백은 큰 부담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 디트로이트는 유타를 홈에서 114-103으로 꺾으며 4연승의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케이드 커닝햄이 4쿼터에만 19점을 기록하여 총 31득점을 올리고, 제일런 듀런이 22득점 22리바운드로 골밑을 완벽하게 장악하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아우사 톰슨도 18득점으로 팀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수비력과 공격의 밸런스를 잘 유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원정에서도 2연승을 포함한 좋은 성적을 기록 중입니다.
종합
- 최근 4연승을 거두며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디트로이트가 캠 토마스의 부상으로 무너진 브루클린에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케이드 커닝햄의 클러치 능력과 제일런 듀런의 골밑 장악력을 바탕으로 디트로이트는 강력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합니다. 한편 브루클린은 연패를 끊었지만, 주축 선수 부재와 마이클 포터 주니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홈 약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는 강력한 수비력으로 브루클린의 공격을 억누르고, 커닝햄-듀런 조합의 안정적인 득점을 통해 승리를 이끌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트 승


스무스
겸둥이

아재
simmons
xhwlsh11
입실렌티
김봉달
애애하네
KCM
입다물고까자
한방에간다
말보루레드
S클래스천문
만수르다
흐앙
개코닭알
블랙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