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예선 B조에서 1무7패를 기록하며 조 최하위에 머문 리투아니아. 8경기 5득점 25실점에 그쳤을 정도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줬다. FW 로크제미스 MF 줄파,보로브요바스 DF 바르트쿠스가 부상 등의 이유로 이번 대표팀에서 제외됐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팀의 주포이자 주장인 FW 체르니흐가 최근 소속팀에서도 부진에 빠지는 등 제 몫을 해주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도 뉴질랜드와의 친선경기 승리 전까지 11경기 2무9패를 기록할 정도로 부진했다는 것도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카자흐스탄. 유로 예선 I조에서 3승1무6패로 조 5위를 기록했다. 최약체 산 마리노와 한 조에 속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선전했다고 보기 어려운 성적. 주포 FW 키지니첸코를 비롯 MF 주코프 DF 로그비넨코,베이세베코프,드미트렌코 등이 부상 등의 이유로 이번 소집에 제외됐다는 것도 아쉽다. 다만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역습축구가 나름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고 러시아리그 로스토프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강호 CSKA모스크바로 이적한 자이누트디노프가 A매치 13경기 6골로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유로 예선에서 1승도 거두지 못한 리투아니아. 불안한 수비에 실망스러운 경기력만 보여줬다. 카자흐스탄이 리투아니아에 비하면 강호들 상대로도 자신들의 색깔을 보여주며 선전하고 있는 만큼 원정이지만 에이스 MF 자이누트디노프를 앞세워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리투아니아가 유로 예선 8경기 25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지만 홈 이점이 있고 카자흐스탄이 원정에서 강했다고 보기 어려운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리투아니아가 홈에서도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 나서는 카자흐스탄이 승리를 기대할 수 있는 리투아니아를 상대로 적극적인 공세에 나설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리투아니아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