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 K리그2
수원 경남 중계
수원 경남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5연승을 달리던 수원FC. 전남,제주 상대로 2경기 6실점을 내주며 2연패를 당해 선두 제주와의 승점차가 6점차로 벌어졌다. 2경기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2승을 거두고 제주가 2패를 당할 경우에만 리그 선두 탈환이 가능한 만큼 사실상 플레이오프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 다만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고 특히 FW 안병준,마사,라스 MF 말로니를 중심으로 리그 최다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강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2경기 연속 3득점을 기록하며 모두 승리를 거둔 경남 상대로 승산은 충분해 보인다.
부천 원정에서 경기 종료 5분을 남기고 3골을 터뜨리며 4-3 역전승을 거둔 경남. 승점 36점으로 리그 4위로 올라서며 플레이오프 진출의 희망을 살렸다. 극적인 승리로 팀 분위기가 올라왔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다만 외국인 선수 FW 네게바의 폼이 여전히 좋지 않고 승리하기는 했지만 부천 상대로 수비불안을 드러내며 3골을 내줬고 DF 이광선이 부상으로 교체되는 등 중요한 시기에 수비진의 핵심이 이탈할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최근 6경기 패배와 승리를 반복하는 퐁당퐁당 행보에 수원FC 상대로 이번 시즌 2전 전패를 당하는 등 약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리그 2위가 사실상 유력해진 수원FC와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는 경남. 동기부여 면에서 경남이 앞설 것으로 보이나 부천 상대로 3골을 실점하는 등 수비진의 불안에 핵심 DF 이광선의 부상 소식까지 있는 만큼 수원FC의 화력에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동기부여는 원정팀 경남이 앞서지만 핵심 수비수의 부상 소식에 이번 시즌 수원 상대로 수비가 무너지며 2패로 약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수원FC의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경남이 불안한 수비에 핵심 DF 이광선까지 부상을 당했다는 점. 수원FC의 공격력을 고려하면 난타전을 기대할 수 있는 승부로 보여진다.
일반: 수원FC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