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 프리미어리그
셰필드 맨시티 중계
셰필드 맨시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리버풀 원정에서 1-2로 패배한 셰필드 유나이티드. 리그 6경기 1무5패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얻는데 그쳐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6경기 9실점만 내준 수비진은 그래도 DF 이건을 중심으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지만 6경기 3득점에 그치는 등 와일더 감독의 변형 3백이 공격에서 답답한 모습으로 일관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 지난 시즌과 달리 상대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전술에 적응하면서 지난 시즌과 같은 신선함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FW 무세 MF 플렉 DF 오코넬,로우의 부상 이탈로 전력누수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 마르세유와의 원정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두고 돌아왔다. 이번 시즌 리그 5경기 2승2무1패로 승점 8점을 얻는데 그쳐 리그 13위에 머물러 있을 정도로 초반 출발이 좋지 않은 상황에 FW 아게로가 부상 재발로 쓰러지면서 FW 아게로,제주스 MF 페르난지뉴 DF 멘디,아케의 부상 공백을 안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중원의 핵심 MF 데 브라이너가 마침내 부상에서 복귀해 공격을 진두지휘하며 마르세유 상대로 2개의 도움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에이스의 복귀로 공격전개의 퀄리티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1무5패를 기록하며 초반 부진에 빠져 있는 가운데 MF 데 브라이너가 복귀한 맨시티의 공격전개가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만큼 주중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 여파에도 맨시티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데 브라이너의 복귀로 맨시티의 공격이 시즌 초반 부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다만 +2.5 핸디캡의 경우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수비는 여전히 단단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고려해 패스하는 것이 좋을 듯.
언더오버: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이번 시즌 답답한 공격력에 비해 수비에서는 그래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맨시티 상대로도 대량 실점을 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는 점에서 2.5 기준점의 경우 패스하는 것을 추천하고 3.5 기준점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셰필드 유나이티드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언더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