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 J리그
오이타 우라와 중계
오이타 우라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감바 오사카와의 홈경기에서 패한 이후 2주만에 경기에 나서는 오이타 트리니타. 2연승 이후 1무2패를 기록하며 주춤했다. 하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했고 최근 10경기 5승2무3패의 성적을 기록하는 등 탄탄한 소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에이스 MF 타나카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한 방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모습. 이번 시즌 우라와 레즈 상대로 원정에서 1-2로 아쉽게 패했지만 지난 시즌에는 2전 전승을 거둘 정도로 우라와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우라와 레즈. 센다이전 6-0 대승에 이어 홈에서 세레소 오사카를 3-1로 꺾고 최근 4경기 3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베테랑 FW 코로키 신죠의 연속골에 최근 부진에 빠졌던 주포 FW 레오나르도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최근 4경기 11득점으로 답답했던 공격력이 살아났다. 더불어 이번 시즌 홈에서 부진한 반면 원정에서는 7승1무3패로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오이타가 2주만에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최근 우라와 레즈 상대 3경기 2승1패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공격력이 살아나며 반등한 우라와 레즈도 쉽지 않은 승부가 될 수 있는 만큼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오이타가 최근 1무2패로 주춤했지만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만만치 않은 상대라는 점에서 우라와 레즈가 고전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오이타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우라와 레즈가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며 반등했지만 오이타의 수비진에 고전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