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6일 유로파리그
츠르베나즈베즈다 헨트 중계
츠르베나즈베즈다 헨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홈에서 슬로반 리베레츠를 5-1로 대파한 츠르베나 즈베즈다. 1승1패로 조 2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어진 리그경기에서도 4-1로 승리를 거두며 최근 2경기 9득점과 함께 2연승으로 분위기를 반전했다. 특유의 짠물수비가 기능하고 있는 만큼 최근 공격진의 반등이 고무적인 상황. 이탈리아 출신 FW 팔치넬리와 MF 카타이,이바니치를 중심으로 공격이 기능하기 시작한 만큼 홈에서의 강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헨트. 리그에서 베베른을 4-1로 꺾고 연패에서 벗어났지만 이번 시즌 리그 11경기 승점 12점으로 리그 12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유로파리그에서도 2경기 5실점을 허용하며 2연패 부진에 빠졌다. FW 데이비드가 이적한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진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고 수비까지 흔들리는 모습. 더불어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예선 포함 최근 9경기 1승4무4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된다.
즈베즈다가 특유의 끈적한 수비에 최근 공격이 살아나며 연승을 기록했다는 점. 홈에서는 리버풀,올림피아코스를 잡고 나폴리와 비긴 바 있을 정도로 강세를 보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시즌 초반 부진이 심각한 헨트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헨트가 유로파리그 2연패를 당하며 고전하고 있고 시즌 초반 슬럼프를 겪고 있는 만큼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즈베즈다가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즈베즈다의 짠물수비가 기능하고 있다는 점. 헨트의 시즌 초반 부진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즈베즈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