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K리그2
안산 부천 중계
안산 부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전남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안산 그리너스. 갈 길이 바쁜 전남의 발목을 잡았다. 승점 25점으로 9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부천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 7위까지 올라설 수 있는 상황이다. 다만 주포 FW 펠리팡이 지난 경기 퇴장으로 인해 최종전에 결장하게 됐고 이번 시즌 26경기 16골을 넣는데 그칠 정도로 빈공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엎친데 덮친 격으로 주포까지 결장하는 만큼 공격에서 힘을 내기 어려울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부천. 충남아산 상대로 경기를 주도했지만 아쉽게 골을 넣지 못하며 0-0 무승부로 시즌 홈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다만 대전전 1-0 승리에 경남과 난타전을 펼치는 등 시즌 막판 주축 선수들의 복귀와 함께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다는 점. 신예 FW 조건규가 득점포를 가동하는 등 잠재력을 보여주기 시작한 만큼 징계로 충남아산전에 결장한 MF 김영남의 복귀와 함께 중원에서의 우위를 통해 주포가 빠진 안산을 상대로 유종의 미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안산이 주포 펠리팡의 공백을 안고 부천과의 경기에 나선다는 점. 핵심 MF 김영남이 복귀하는 부천이 이번 시즌 안산에 1승1무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시즌 막판 경기력이 올라온 부천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안산이 16골을 넣는데 그칠 정도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부천도 26경기 19득점으로 공격력이 강한 편은 아니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이번 시즌 경기당 1골도 넣지 못하고 있는 두 팀이라는 점. 이번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 단 2골밖에 터지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안산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