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8일 세리에A
크로토네 유벤투스 중계
크로토네 유벤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3연패를 당한 승격팀 크로토네. 3경기 2득점 10실점으로 세리에A 클럽들과의 실력 차이를 드러내며 무너졌다. 승격 이후 세리에A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하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전력 차이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MF 베날리,드라구스,자넬라토 DF 지지 등 주전급 선수들의 부상 공백을 안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유벤투스-칼리아리-아탈란타로 이어지는 이번 달 일정이 좋지 않다는 점도 크로토네의 반등이 쉽지 않아 보이는 이유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나폴리와의 경기에서 몰수승을 거두며 승점 7점을 얻은 가운데 FW 호날두 MF 맥케니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전력에서 이탈한 상태다. MF 램지 DF 산드로,데 리흐트가 부상으로 빠져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W 키에사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고 부상 여파로 아직 이번 시즌 출전이 없는 FW 디발라도 복귀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 FW 호날두의 공백에도 FW 디발라,키에사,쿨루셉스키,모라타 등 다양한 공격자원들을 활용할 수 있다. 상대가 승격팀 크로토네라는 것도 유벤투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크로토네가 3경기 10실점 허용과 함께 3연패를 당하며 세리에A의 높은 벽을 실감하고 있는 가운데 부상자들의 공백까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호날두가 코로나로 인해 결장하지만 FW 디발라의 복귀에 FW 키에사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한 유벤투스의 화력을 감당하기는 역부족으로 보여진다.
핸디캡: 유벤투스가 FW 호날두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공백을 안고 있지만 FW 디발라의 복귀 FW 키에사의 영입으로 더욱 화끈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승격팀 크로토네 상대로 3골차 이상 승리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크로토네가 3경기 10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주포 공백에도 FW 디발라,쿨루셉스키,키에사 등 상대 수비를 충분히 무너뜨릴 수 있는 크랙들이 많아진 유벤투스의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크로토네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