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2일 유럽챔피언스리그
뮌헨 AT마드리드 중계
뮌헨 AT마드리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승격팀 빌레펠트를 4-1로 대파한 바이에른 뮌헨. 호펜하임전 패배의 충격 이후 공식전 4연승을 달리며 어느정도 경기력이 올라온 모습이다. FW 사네가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한 상황이지만 FW 코스타,추포-모팅 MF 로카를 영입하며 뎁스를 보강했고 주포 FW 레반도프스키가 4경기 7골을 터뜨리며 절정의 득점력을 뽐내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그나브리 MF 뮐러 등 2선자원들의 폼도 충분히 올라온 만큼 `디펜딩 챔피언’ 다운 모습을 기대해볼 만하다. 특히 홈에서는 지난 시즌 최근 7경기 6승1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셀타 비고와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리그 3경기만에 득점포를 가동하며 시즌 2승째를 따냈다. DF 히메네즈,브르살리코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가운데 리그 4경기 1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이 여전한 견고함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FW 수아레즈의 영입에도 시메오네 감독의 수비적인 전술에는 변함이 없어 공격의 답답함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원정경기라는 점에서 더욱 수비적인 운영에 나설 가능성도 높아 보인다.
빌레펠트를 4-1로 대파하는 등 변함없는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최고의 창과 최고의 방패가 만났다고 볼 수 있는 가운데 홈 이점이 있는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압도적인 화력을 앞세워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했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두 줄 수비의 완성도를 고려하면 다득점 승리가 그리 쉽지 않아 보인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두 줄 수비가 쉽게 뚫기 어려운 만큼 천하의 바이에른 뮌헨이라 하더라도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