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미국메이저리그사커
내슈빌 뉴잉글랜드 중계
내슈빌 뉴잉글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FC 댈러스를 3-0으로 대파하고 리그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내슈빌 SC. 시즌 첫 연승에 성공하며 동부 컨퍼런스 8위로 올라섰다. 18경기 17실점만 내주고 있는 수비진이 안정감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 합류한 베네수엘라 출신 FW 카디스가 교체로 나와 2경기만에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빠르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더불어 트레이드를 통해 시애틀의 유망주 MF 브와나를 영입했다는 소식이다. MF 무크타르,바지,아캄 DF 트리벳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지만 새로운 공격자원의 합류와 함께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나고 있고 홈에서 4승3무1패로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필라델피아 유니언과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한 뉴 잉글랜드 레볼루션. 경기력은 좋았지만 상대 GK 블레이크의 눈부신 선방이 이어지며 아쉬운 결과를 얻었다. FW 페니야,보우 MF 힐,카이세도 등 주축 선수들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이들의 공백에도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동부 컨퍼런스 5위를 달리고 있지만 공격의 핵심들이 빠진 여파가 19경기 21득점이라는 저조한 득점력으로 연결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다만 원정에서는 이번 시즌 6승2무2패의 성적으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그래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2경기 연속 3득점으로 공격력이 살아나며 연승에 성공한 내슈빌. FW 카디스가 2경기만에 데뷔골을 터뜨리며 내슈빌의 새로운 공격옵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만 뉴 잉글랜드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 오히려 더 강했다는 점. 부상자들 공백에도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며 동부 컨퍼런스 5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쉽게 승부를 내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핸디캡: 내슈빌이 최근 공격이 살아나며 반등한 가운데 탄탄한 수비력으로 홈에서는 단 1패만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축 선수들 부상으로 이번 시즌 득점력에 아쉬움이 있는 뉴 잉글랜드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내슈빌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 뉴 잉글랜드가 공격의 핵심들이 여럿 빠진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