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분데스리가
뮌헨 프랑크푸르트 중계
뮌헨 프랑크푸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FW 그나브리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했음에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4-0으로 대파한 바이에른 뮌헨. 호펜하임전 패배로 주춤했지만 이후 리그에서도 2연승을 달리며 압도적인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즌 리그 4경기 17골을 몰아치고 있고 특히 주포 FW 레반도프스키가 4경기 7골로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MF 톨리소가 징계로 인해 결장하고 훈련에 복귀한 FW 사네가 컨디션 문제로 아직 출전하기 어려운 상황이기는 하나 유벤투스에서 임대한 FW 코스타가 있어 측면 공격수들의 공백을 어느정도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 쾰른 원정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치고도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1-1로 비겼다. 리그 4경기 2승2무로 무패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FW 코스티치,아체 DF 빌렘스,은딕카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 FW 실바,도스트 MF 카마다 등 공격자원들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시즌 경기력이 좋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수비진이 버텨낼 수 있을지 여부가 불안요소다.
공식전 3경기 연속 4골을 몰아친 바이에른 뮌헨. 압도적인 화력으로 상대 수비진을 부수고 있다. FW 그나브리가 코로나 확진으로 빠졌지만 임대로 영입한 FW 코스타를 대체자원으로 투입할 수 있다는 점. 프랑크푸르트 상대로 지난 시즌 코바치 감독 시절 대패한 이후 플릭 감독이 부임해 제대로 설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주포 레반도프스키를 앞세운 바이에른 뮌헨의 화력을 의심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를 상대로 4골을 몰아치는 무서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프랑크푸르트 상대로도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물론 -2.5 핸디캡도 극복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의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공격적인 성향의 프랑크푸르트도 공격의 짜임새는 좋은 만큼 3.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