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4일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헤르타베를린 중계
라이프치히 헤르타베를린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바샥셰히르를 2-0으로 꺾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순조로운 스타트를 끊은 라이프치히. FW 황희찬도 후반 교체로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리그에서도 4경기 3승1무로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MF 자비처 DF 라이머,클로스테만의 부상 공백에 MF 아이다라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활발한 보강을 통해 FW 베르너의 공백을 메울 공격진을 구축했고 4경기 10득점 2실점으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초반 기세가 좋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 홈에서 슈투트가르트 상대로 0-2 패배를 당하며 개막전 승리 후 3연패 부진에 빠졌다. 3경기 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진이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아스날에서 임대로 영입한 MF 구엥두지가 코로나 확진으로 출전할 수 없는 가운데 MF 아스카시바르 DF 토루나리가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 FW 루케바키오,코르도바,쿠냐 등 빠른 스피드를 갖춘 공격수들을 앞세운 역습이 매서운 헤르타 베를린이나 최근 3경기 8실점으로 수비가 무너지고 있다는 점. 라이프치히 상대로는 최근 5경기 1무4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선두를 달리고 있는 라이프치히. 4경기 10득점 2실점으로 이번 시즌 공수의 밸런스가 좋다. 헤르타 베를린이 만만치 않은 화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최근 3경기 8실점으로 수비가 크게 흔들리고 있는 만큼 라이프치히 상대로 무너질 공산이 크다.
핸디캡: 라이프치히가 탄탄한 공수 밸런스로 초반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헤르타 베를린이 3경기 8실점을 내주며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라이프치히의 우세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헤르타 베를린의 수비가 최근 3경기 8실점으로 흔들리고 있고 라이프치히가 분데스리가로 승격한 16/17 시즌 이후 두 팀의 대결에서 3골 이상 나오지 않은 경기는 첫 만남 이후 없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라이프치히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