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5일 세리에A
제노아 인터밀란 중계
제노아 인터밀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베로나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제노아. 코로나 확진자 속출로 인해 정상적인 전력이 아닌 상황에서도 승점 1점을 얻고 돌아왔다. 다만 인테르와의 홈경기에도 코로나로 인한 여파는 계속된다는 소식. MF 스투라로,브를렉의 부상에 FW 데스트로 MF 카사타,레라거,자이치,쇠네 DF 크리시토,자파코스타 등 코로나로 인해 빠진 선수들이 결장할 예정이다. 비교적 수비진의 상황은 괜찮은 편이지만 중원과 공격진에 가동할 수 있는 선수들이 부족하다는 점이 여러모로 우려되는 상황으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인테르. 묀헨글라드바흐와의 챔피언스리그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공식전 3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주중에는 샤흐타르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이쓴 가운데 FW 산체스 MF 베시노의 부상에 MF 갈리아디니 DF 하키미,영,스크리니아르 등 코로나 확진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른 만큼 얇아진 선수층으로 체력적인 부담을 드러낼 수 있는 것도 불안요소다. 다만 MF 나잉골란,센시가 복귀할 예정이고 FW 라우타로,루카쿠를 중심으로 공격수들의 폼이 매섭다는 점. 제노아 상대로 최근 4연승을 거두는 동안 무려 16득점 무실점으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타격이 세리에A에서 가장 큰 두 팀. 특히 제노아는 아직도 10명 가까운 확진자 공백으로 전력누수가 심각하다. 인테르가 주중 챔피언스리그 여파가 있기는 하나 FW 루카쿠,라우타로 콤비가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고 특히 제노아 상대로 최근 4연승에 16득점 무실점으로 압도적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인테르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제노아가 여전히 코로나 여파에 시달리고 있는 만큼 제노아 상대로 최근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인테르가 여러 악재들에도 홈팀 기준 +1 핸디캡을 극복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인테르가 제노아 상대로는 최근 공격이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제노아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카지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