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5일 라리가
세비야 에이바르 중계
세비야 에이바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73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첼시 원정에서 핵심 DF 쿤데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결장에도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얻고 돌아온 세비야. 로페테기 감독의 점유율 축구가 다시 한 번 탄탄한 수비력을 자랑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 FW 이드리시의 부상 공백에 MF 조르당이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리그 4경기 3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핵심 DF 공백에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에이스 오캄포스를 중심으로 공격진이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홈에서 더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에이바르. 1승2무3패로 리그 15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3연패 이후 1승1무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반전하는데 성공했다. 다만 MF 레시우 DF 코트,비가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에이스 오레야나가 떠난 여파를 드러내며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고민. FW 키케 가르시아가 2골을 터뜨리며 분전하고 있지만 FW 무토,엔리크,키케 등 공격수들이 부진하고 특히 멘딜리바르 감독의 강한 압박축구가 원정에서 약점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세비야 상대로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에서 1무4패로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첼시 원정에서 비기고 돌아온 세비야. 핵심 DF 쿤데의 공백에도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줬다. 에이바르가 원정에서 약했다는 점. 특히 세비야 원정 최근 5경기 1무4패에 에이스가 떠난 이후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팀 세비야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에이바르가 이번 시즌 공격에서의 아쉬운 모습과 달리 수비는 6경기 6실점으로 호락호락하지 않았다는 점. 세비야가 로페테기 감독 부임 후 다득점을 노리는 닥공축구보다는 실리를 중시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1 핸디캡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세비야가 4경기 5득점 3실점으로 다득점을 노리는 닥공축구 스타일이 아니라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세비야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카지노 커뮤니티